Experiences/With Love

꿈꾸던 일들이 이뤄지고 있는건 아닐까?

프로그래머 2021. 10. 19. 12:40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후엔 비라고 표현!)과 함께 개발로 뭔갈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다.

완성이 되는지 안되는지 여부는 나중에 생각할 문제이고, 

이렇게 시작된다는 점이 나에게 참 의미있고 행복한 일이다.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이런 과정들을 보고 느끼고 그런 과정들을 여기에 남겨두려고 한다!

비가 사용할 개인페이지를 만들어볼거다!

React를 공부하고 싶다고 했으니까.. 그것부터 하나씩 다시 알아가야겠다!

개발을 멈췄는데,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비가 나한테 나는 개발할때 제일 멋있다고 했다.

저 말이 내가 다시 개발을 시작하는 이유다.